천우가발 홈으로


제품안내



숱이 적은 부위를 커버하는 가발로 클립이란 핀을 이용하여 제작되는 가발입니다.
앞라인(앞이마 탈모)에서 정수리(정수리와 후두부 탈모) 부위에 주로 적용됩니다.
앞이마 라인에 모발이 없는 경우는 앞라인은 가발전용 양면 테이프를 쓰고 양 옆이나 정수리 또는 후두부 부위는클립을 적용 합니다

클립이란 핀을 이용하여 탈부착을 할 수 있습니다.
착용이 간편하며 수시로 탈부착 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클립 착용은 클립을 열어 빗질하듯 모발은 넣고 그 부위를 닫으면 고정 되는 방식입니다.
모발의 숱이 적거나 없는 부위에 모량을 늘여주거나 있는것 처럼 커버 해주는 가장 대표적인 가발입니다.


클립형 가발은 보통 하나의 제품에 클립이 4개~5개 정도 들어가서 착용시 안정감을 주며 일상 생활이 가능합니다.
클립부위에 무리를 주면 그 부위가 탈모 될 수 있으니 착용시 주위를 요합니다.
심한 운동이나 수영 등을 하면 벗겨지니 주위가 필요합니다.



클립형 가발은 주로 외출시에 착용하고 집에서는 편하게 벗어 놓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평상시에 계속 쓰시는 분이 있는가 하면 행사나 기념 사진 등에 필요 할 수 있어 미리 준비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맞춤 가발은 바로 쓸 수 있는 제품이 아니며 미리 한달 정도 여유를 주어야 본인에 맞는 맞춤 가발을 쓸 수 있습니다.


■ 클립형은 착용 방식이 편리 합니다.

 

 

     


탈모된 부위에 특수 양면 테이프를 이용하여 착용하는 방식으로 제작되는 가발입니다.
주로 탈모된 앞이마나 숱이 없는 부위에 가발전용 양면 테이프를 붙여 탈부착을 합니다.

테잎형 가발은 보통 출근이나 외출 할 때 붙이고 퇴근을 하거나 취침시 벗는 방식으로 가발 전용 테이프는 소모품으로 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우편으로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테잎형 가발은 피부에 바로 밀착되어 착용감이 좋은장점과 가발전용 접착제를 이용하여 테이프의 접착 강도을 높여 수영이나 심한 운동등에도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습 니다.
물론 일반적인 가발전용 테이프 사용시에는 심한 운동이나 수영 등은 할 수 없습니다.

 


   가발전용 테이프는 소모용으로 접착력이 약할때는 벗겨 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테잎형 가발을 쓸 때는 본인 머리를 감고 쓰는 것이 좋습니다. 두피에 기름기가 있으면 테이프의 강도가 약해집니다.
   샴푸후 테잎형 가발을 쓰는게 좋습니다.

테이프식으로 적용되는 부위는 모발이 없는 부위가 착용감이 높아집니다.
주로 앞이마 라인은 가발 전용 테이프를 적용하고 테두리 모발이 있는 경우 클립을 적용합니다.
부착형 가발이 적용되지 않는 분들과 숱이 많이 없어서 클립이 적용되지 않는분들에게 테잎형 가발을 권장합니다.


클립형 가발과 달리 특수 양면 테이프와 특수 접착제를 이용하여 장기간 부착하는 가발입니다.
착용한 상태로 취침, 사우나, 운동 등이 가능한 제품으로 한번 착용시 부착 기간은평균 2주~6주 정도 이며 개인에 따라 1주~2주 부착하는 경우도 있으며 부착을 하고싶을 때에만 강도를 높여 쓸 수도 있습니다.
매장을 방문하여 부착하는 방법과 집에서 소모품을 구입하여 혼자서 부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부착형 가발은 테잎형과 제작 방식은 같으며 착용하는 방식이 선택형이라 보시면 됩니다.


부착시 장점은 높은 접착력으로 떨어질 걱정이 없다는 것으로 가발의 착용에 안정감을 줍니다.
단점은 장기 부착시 청결에 많은 신경을 써야되며 접착 기간이 다하면 매장을 방문하시거나 집에서소모품을 이용하여 접착을 제거후 다시 부착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비용이 클럽형이나 테잎형에 비해많이 발생하니 참고 하세요

일반적으로 활동이 많은 젊은층이 부착형 가발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부착형으로 했다가 적응이 안되시는 분들은 테잎형으로 쓰는것을 권장합니다.
테잎형 가발로 이용하다가 장기적인 출장이나 외출시 부착형으로 이용 할 수도 있습니다.

※ 단추식 부착과 테잎식 부착이 추가 되었습니다.